[ppt 디자인, ppt 템플릿,ppt 배경] #001 점박이 파워포인트 템플릿

Posted by 불꽃노을
2013. 5. 6. 02:00 무료 템플릿

드디어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했네요. ㅎㅎ


초대장 받고 나름 시간 걸려 힘들게 개설하다 보니 더 의미가 있고, 애착이 갈 것 같은 느낌입니다.


블로그의 컨셉은 일단 피피티 분야를 다룰 거구요.

부족하나마 제가 가진 노하우나 자료를 공유하거나 다룰 예정입니다.

목표는 나름 크게 잡고 있는데 얼마나 진척될지, 또 제대로 나아갈지 , 흥할지 망할지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

일단 개설했으니 작심 삼일동안은 열심히 해볼려구요. 헤헤.


처음 포스팅인 만큼 나름 의미있는 포스팅을 남기고 싶다는 마음이 있어서 준비해봤습니다. 

블로그 개설 기념으로 처음으로 PPT양식을 무료 배포해 볼려구 마음먹었어요.

뭐 딱히 대단한 건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어느 분야에나 무난하게 쓸 수 있는 양식으로 골라봤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이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네요.




첫 페이지, 메인 화면이구요. 

푸른 색 동그라미들로 약간 물방울 느낌이 나도록 만들었습니다.

글자들에 제목 넣어서 쓰시면 되구요.




이 부분은 본문 페이지에요.

맨 위에 챕터나, 본문 제목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밑에 본문내용을 넣을 텍스트에 내용을 넣어주시면 돼요.

간혹 본문안에 텍스트 써져있는게 궁금하신 분들이 계시던데 위치지정자텍스트라고 그냥 의미없는 글자들인데

글자배치를 볼려구 생긴 글자라고 해서 저도 그냥 편하게 쓰고 있습니다. ㅎㅎ



이건 또 다른 본문페이지. 

물방울 무늬를 투명하게 본문 안에 배치해봤습니다.



요건 목차용 페이지.

보통 좀 다이나믹하게 만들 수 도있는데 무난한 게 아무래도 좋을 것 같아서 다 빼고 심플하게 만들었어요.

글자 텍스트를 내용에 맞게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여긴 간지. 

그러니까 챕터와 챕터사이에 다음 챕터를 표시하고 쉬어가는 페이지로 활용하면 되는 페이지에요.

많지 않은 분량의 프리젠이션이라면 사용안 해도 무방하긴 하지만 분량이 어느 정도 된다면 

간지가 있음으로 해서 프리젠테이션이 훨씬 깔끔하게 맺고 끊어 가실 수 있습니다.



요건 마지막 페이지로 활용하세요.

첫 페이지와 구성은 동일하고 단지 글자만 땡큐로 바꿔보았습니다.



그럼 잘 활용하셔서 멋진 프리젠이션 하세요.^^

파일 다운은 여기~~~~~~~~ㅎㅎ

[ppt 디자인, ppt 템플릿,ppt 배경] 점박이 파워포인트 템플릿.pptx